Dean Ho 교수는 싱가포르국립대학교의 부총장 임명 석좌교수이자 생의학공학과 학과장으로 재직 중이며, N.1 보건원장, 디지털의학연구소(WisDM)장 등의 직책을 맡고 있다.
교수와 공동 연구자들은 디지털 트윈을 개발하여 개인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는 CURATE.AI를 성공적으로 개발 및 검증해 냈다. 또한 최초의 CURATE.AI 임상시험을 공동으로 주도하여 생명 연장에 기여하였다.
2024년 10월, Ho 교수와 연구팀은 교수를 피험자로 하는 최초의 인간 대상 임상시험 DELTA를 출범시켰다. DELTA의 N-of-1 프로토콜은 AI, 단식, 피트니스, 식단을 결합하여 대사 건강을 최적화하고, 다양한 디지털 헬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이를 모니터링한다. 이러한 전례 없는 연구는 교수의 건강 프로토콜을 초개인화하는 디지털 트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DELTA에서 얻은 결과는 향후 대규모 건강수명 연구 설계에 활용될 예정이다.
Dean Ho 교수는 미국발명가학술원(National Academy of Inventors), 미국과학진흥협회(American 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Science), 미국의생명공학원(American Institute for Medical and Biological Engineering), 영국왕립화학회(Royal Society of Chemistry)의 선출 회원이다. 또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의